본문 바로가기
일상

모닝 간단정비 맡기기^^*

by 글쟁님 2015. 5. 9.
반응형

오늘은 휴일이라 근처 기아오토큐에
방문해서 와이프차량을 점검받으러 합니다.



노란색이라 너무 튀어요 ㅠㅠ
제가 운전하고 오니 왠지 다들쳐다보는 느낌이..



드뎌 정비에 들어갔네요
요즘은 기아오토큐가 많이 좋아졌네요
대기실에서 모니터로도 작업확인이 가능해요^^



앞뒤 문까지 활짝열어넣고 정비사분께서
정비를 봐주시네요 .

앞뒤 전구에 불이한쪽씩 안들어와서
교환도 하고 전체 차량정비도 볼겸 시간내서 왔는데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기분좋네요 ㅎㅎ



차량을 리프트에 띄워서 봐주셨습니다.

앞전조등은 퓨즈가 나가서 나갔다고 하네용
일단 그외 큰이상은 없는걸로 확인되었습니다.

반응형